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2018년도 CSC컨설팅 중국정부장학생 출국 준비 행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19 조회수 2373
첨부파일

지난 토요일(11일)에 저희 CSC컨설팅의 수많은 중국정부장학생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018 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모두들 너무 너무 축하드리고, 먼 곳에서 오티 참석을 위해 전날 숙박까지 불싸하신 분과 경남지역에서 오신분들도 너무나 감사합니다.

 

 

모두들 너무나 반가웠고, 축하공연과 각 학교들에 관하여 정부장학생의 선배로서 발표준비해 주신 여러분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여러가지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 참 아쉬웠습니다.  또한,  중국어 스타강사 리우선생님의 특강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강화된 심사기준과 늦은 발표로 유난히도 지루하고 애타게 만들었던 2018년도 일반정부장학금 최종결과 발표가 전원 합격으로 마무리 됨에 따라 기다림의 시간도 이제는 여유로운 마음으로 웃어 넘길 수 있게되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이제는 장학생들이 유학을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2018년도의 뜨거운 여름처럼 뜨거운 경쟁률을 뚫고 중국정부장학생으로 선발되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CSC컨설팅이 탄생한지 만7년이 되어가는 시점에 벌써 6번째 오리엔테이션은 우리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장학생들의 원활한 출국준비와 학교등록을 돕기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습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HSK 강사님이신 리우선생님께서 오셔서 중국어 학습에 관한 특강을 해 주셨습니다. 리우선생님만의 학습 노하우 액기스를 공개해주셨답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학교입학 등록안내 뿐만 아니라 현재 중국에서 장학생으로 지내고 있는 선배들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자기소개, 학업가정 소개, 장학금시스템 설명, 출국 전 준비물 및 주의사항, 학교등록과 기숙사 생활, 중국생활의 팁과 주의사항 등 다양한 이야기로 곧 중국 유학을 떠날 장학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동북지역에 있는 학교에 다니고 있는 장학생 한분은 축하공연과 자신의 지역에 맞는 맞춤형 이야기를 해 주어서 해당 학교로 가는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국정부장학생으로 있으면서 중국기업에 인턴을 했던 경험을 발표해주신 분도 계셨습니다. 이제 곧 입학하는 사람들에게는 먼 이야기처럼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장학생들의 경험과 고민은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과 쉽지 않은 과정을 통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만큼 후회없이 남들보다 더 많은 열정을 쏟아 붓는 유학생활이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CSC컨설팅은 우리 장학생 여러분의 인생에 디딤돌이 되어드리며, 영원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오티 때 깜짝 취업자리 공개해 드렸죠??ㅋㅋ  돌아오시면 더욱 좋은 취업의 기회들이 있을 것이므로 멋진 중국통으로 돌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加油~~!

중국정부장학생들의 건강한 유학생활과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유학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祝大家一路顺风、满载而归~!

중국정부장학금 합격의 길라잡이
CSC컨설팅 드림.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